숨터학당(學堂)-진리를 깨달아 자유를....나는 나다.
(어느 한 백수가 신으로부터 계시받은) 한민족의 비밀과 사명 본문
(어느 한 백수가 신으로부터 계시받은) 한민족의 비밀과 사명
저자 : 김무근
페이지 : 472 p
판형 : 신국판
정가 : 23,000
- 어느 한 백수가 신(神)으로부터 계시 받은 한민족의 비밀과 사명 -
고난투성이 삶으로 점철된 한 백수가 오랜 기도과정 속에서 영혼으로 신(神)과 만나 계시를 받았다면? 그것도 한국(韓國)과 한민족, 한반도의 비밀 및 사명에 관한 가르침과 메시지를 받았다면, 우리는 이를 어떻게 받아들일 것인가?
이 책의 저자는 실제로 그런 놀라운 체험을 했으며, 그것을 기록하여 한 권의 책으로 엮어냈다. 저자는 20대 젊은 시절의 어느 날, 신성한 “옴 진언‘의 소리와 에너지가 흘러들어와 자신의 등뼈에 각인되는 신비한 사건을 경험한다. 하지만 그로인해 그때부터 그는 악령들의 공격 표적이 되고, 그의 삶은 온갖 수난과 고통으로 얼룩지게 되었다. 견디다 못한 그는 그런 극한의 고통에서 벗어나고자 자기 마음속의 신(神)에게 하나님의 영광을 드러내는 일을 하겠으니 자신을 구해달라고 20년 가까이 간절히 기원하며 매달렸다. 그리하여 마침내 신이 그의 이런 오랜 기도에 응감(應感)하는 기적이 일어났고, 신은 그의 영혼을 수면 중에 이탈시켜 그와 직접 만나셨다. 그리고 한민족과 대한민국에 관한 중요한 계시말씀을 그에게 내리셨다. 아울러 그것을 한국인들과 전 세계에 전하라고 지시하셨다 한다.
이 책을 통해 전해지는 신의 가르침과 메시지는 수천 년 동안 하늘에 의해 감춰져 있던 세계의 축소판이자 인류운명의 대리자로서의 한민족과 한반도의 신비 및 미래의 사명에 대해 소상히 설명하고 있다. 또한 다가오는 대한민국의 찬란한 영광을 예고하는 동시에 남북통일의 비전과 우리나라가 앞으로 나아갈 바를 명확히 제시해 주고 있다.
*김무근: 경북대학교 전자공학과 졸업
SK 텔레콤 중앙연구소 전(前) 연구원
서울 모 여고 교사 역임
이 책이 일종의 하늘의 <계시서(啓示書)>임은 분명하지만, 엄밀히 말해 이른바 채널링에 속한 책은 아니다. 왜냐하면 이 책의 저자는 계시내용을 영적교신을 통해 받은 것이 아니라 영혼으로 신(神)과 직접 만나 대화하며 신으로부터 들은 것을 나중에 기록했기 때문이다. 또한 계시를 내려준 존재가 채널링의 가장 흔한 대상인 천상의 마스터나 ,대천사, 우주인 등이 아니라 절대자로서의 자칭 신(神)이라는 사실도 특이하며, 역시 일반 채널링 서적과 명확히 구분된다.
서구에서 이 책과 일부라도 유사한 책을 굳이 꼽는다면, 미국의 닐 도날드 월시(Neale Donald Walsh)의 “신과 나눈 이야기" 정도를 들 수 있는데, 하지만 그 책도 신과 직접 만나 체험한 대화록이 아니라 일종의 채널링 서적이라는 점에서 볼 때, 역시 이 책과는 성격이 많이 다르다고 할 수 있다.
지금의 이 시점에 한국인에 의해서 이런 독특한 서적이 세상에 나왔다는 것은 매우 뜻 깊은 의미가 있다고 생각된다. 현재 남북으로 분단된 한반도는 강대국들에 둘러싸여 북한의 핵문제를 중심으로 첨예하고도 치열한 대치국면이 지속되고 있다. 그런데 만약 이 모든 것이 우연의 소산이 아니라 하늘의 섭리와 계획 안에서 예정되어 진행되는 하나의 프로그램이라면, 이는 대단한 중요성을 함축하고 있는 것이며, 우리 모두는 그것을 알아야 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이 책이 지닌 심상치 않은 의미와 가치의 무게는 왜 지구상에 마지막으로 남은 냉전지대이자 공산주의와 민주주의의 대결장이 한반도인가라는 중요한 의문이 이 책을 통해 소상히 해명되고 있다는 데 있다. 또한 장차 우리 대한민국을 통해 어떻게 세계가 통일되고 이 지구별에 영원무궁한 지상천국, 지상낙원, 지상극락이 이루어질 것인가가 제시되고 있다는 사실 역시 간과할 수 없는 점이다.
우리는 학교교육을 통해 우리민족의 유구한 반만년 역사에 관해 배웠고 지금의 남북분단의 비극적 현실의 이유에 대해서도 잘 알고 있다고 스스로 생각할 수 있다. 그러나 우리는 정작 우리민족의 진정한 기원과 정체성, 사명에 관해서는 잘 모른다. 다른 나라를 침략한 적이 없는 평화의 민족인 한민족은 왜 그토록 수많은 외침과 시련, 고난의 역사를 겪어왔던 것일까? 또 우리민족의 남다른 고통과 한(恨)은 무엇 때문인가? 이런 모든 의문들에 대해 이 책은 신의 계시말씀을 통해 소상히 답하고 있으며, 그동안 일부 민족운동계에서 주장돼온 사상들이 진실이었음을 입증해 준다. 즉 우리 민족이 왜 천손민족이고, 왜 우리나라가 하늘에 의해 선택된 나라인지를 여실히 밝혀주고 있는 것이다.
요새 젊은이들은 경제불황으로 인해 여러모로 어렵다보니 불경스럽게도 우리나라를 “헬(hell:지옥)조선”이니 “망한민국”이니 하는 극단적 표현으로 자학적 자조적 성향을 보이고 있다. 이때 마침 세상에 나오는 이 책은 그들에게 우리 민족의 참된 정체성을 알려주고 우리나라가 얼마나 자랑스러운 나라인가를 일깨워 자긍심과 자존감을 높여주는 중요한 내용들이다. 그런 측면에서 이 책은 한국인과 한민족이라면 누구나 보아야 할 필독서이다.
머리말
1부 신(神)을 만나기까지
영적인 계시문
●진리의 사자(使者)이자 선지자의 당부의 말
이 책에 나오는 <평화 인류주의>에 대하여
성경의 요한계시록 제4장 2절과 3절에 대하여
필자에 대해서
일곱 기둥의 팔만 사천(84,000)명
은하계에 대하여
태극에 대하여
한국과 한민족이라는 이름에 대하여
애국가에 대하여
1.고난과 방황의 시절
백수건달
우울증의 증상들
주식투자 실패
증권시장
대형 백화점
어느 산에서
방안
2부 절대자인 신(神)과 만나다
1.신(神)과의 첫 접촉
2.신의 계시 말씀-1
역술원을 찾아가다
정도 역술원
영험하다는 할머니의 집
3.신의 계시 말씀-2
4.어느 날의 기이한 꿈-1
5.영체인(靈體人)이란 무엇인가?
6.신의 계시 말씀-3
7.신의 계시 말씀-4
행복감
8.신의 계시 말씀-5
9.신의 계시 말씀-6
10.신의 계시 말씀-7
11.신의 계시 말씀-8
12.신의 계시 말씀-9
13.신의 계시 말씀-10
14신의 계시 말씀-11
15.신의 계시 말씀-12
*참고자료- 옴 진언의 공능에 관해
3부 한민족과 대한민국의 영광을 향해
1.신의 계시 말씀-13
2.신의 계시 말씀-14
3.신의 계시 말씀-15
4.신의 계시 말씀-16
5.신의 계시 말씀-17
6.신의 계시 말씀-18
7.신의 계시 말씀-19
8.신의 계시 말씀-20
9.신의 계시 말씀-21
10.신의 계시 말씀-22
11.어느 날의 기이한 꿈-2
12.신의 계시 말씀-23
13.대기권 밖의 어떤 장소
14.하나님의 말씀
15.마지막 말
◇ 발행인 후기 - 이 책의 저자와 관련해서
copyright @ 도서출판 은하문명 all rights reserved. TEL : 02)737-8436 FAX : 02)737-8486
'천지인 공부 > 단군과 한민족'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광철의 『한국인의 근원을 찾아서』 10편- 우리에게는 대인大人의 기질이 있다 (0) | 2022.01.16 |
---|---|
『한민족의 비밀과 사명』영적인 계시문 (0) | 2022.01.13 |
<지구드라마> ---(제 20편) (0) | 2022.01.02 |
언젠가는 신의 형상, <지구드라마>------(제19편) (0) | 2022.01.02 |
<지구드라마>--------(제18편) (0) | 2022.01.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