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숨터학당(學堂)-진리를 깨달아 자유를....나는 나다.

드룬발로 멜기세덱 (Drunvalo Melchizedeck) 본문

배움과 깨달음/역사와 철학

드룬발로 멜기세덱 (Drunvalo Melchizedeck)

柏道 2022. 7. 12. 21:50

드룬발로 멜기세덱 (Drunvalo Melchizedeck)

드룬발로 멜기세덱 (Drunvalo Melchized)을 어떻게 소개해야 할 지 난감하다. 필자가 보기에는 지금 지구상에 있는 사람 중에 가장 기이한 존재다. 이분을 정확하게 표현하기는 매우 어려운 일이다. 이분은 도인이고, 예언가이며, 신비가이고, 보통사람이며, 초월적 존재다. 외모는 일반사람과 같이 평범하고 말과 행동도 크게 다른 것은 없으나 그의 정신세계는 광대무변하여 무어라 표현하기 어렵다. 마치 일망무제의 태평양을 바라볼 때 사람이 느낄 수 있는 심정이라고 해야 할까? 이 분의 정신세계를 온전히 이해하는 사람이 지구상에 몇이나 될지 모르겠다.

그는 버클리 캘리포니아 대학에서 물리학과 미술을 전공했다. 그러나 그의 진짜 교육은 그 다음부터 시작되었다. 그는 25년 동안 전 세계의 70여명의 교사로부터 다양한 종교적, 영성적 전통의 가르침을 받았다. 이 과정을 거치면서 그의 인간, 인간역사, 생명, 우주 에 대한 이해와 사랑은 헤아리기 어려울 만큼 넓고 깊어졌다.

그는 자신이 체득한 인간과 우주에 대한 심오한 이해를 전파하는데 진력하고 있다. 우선 대표적인 저술을 보면, ‘생명의 꽃에 대한 고대비밀 1,2권’(Ancient secret of the flower of life), ‘심장에서의 삶’(Living in the heart) '빛의 뱀‘( Serpent of light), '마야의 뱀’(the Mayan ouroborus)이 있다. 그는 인간 의식성장을 위한 여러 가지 수련지도에 힘썼다. the plower of life 프로그램, Merkaba 명상법, Living in the sacred space of heart 명상법 등을 지도 했다. 인터넷 youtube에는 그와 관련 동영상이 수백 개가 올라와 있다. 이들 동영상에는 언론과의 인터뷰, 독자들과의 질의응답, 자신의 강의 등이 모두 포함되어 있으며 누구라도 언제든지 시청할 수 있다.

그가 다루는 주제들은 매우 다양하고 광범위하다. 우선 몇 가지만 거론하자면 다음과 같다.
그는 인간의 기원과 진화과정에 대해 이야기 한다. 이것은 Lemuria와 Atlanis시대를 언급하고 있다.
그는 인류의 고대사에 대해 이야기한다. 이집트 문명의 초기와 그 발달과정, 신비전통과 피라밑과 스핑크스의 비밀을 말한다. 그는 우주의 기본 구조를 신성기하학을 빌어서 말한다. 이 우주의 구성과 진행은 어떤 원리와 법칙에 따르고 있는데 그것은 바로 기하학이라는 것이다. 여기서 황금률(Golden mean), 플라톤 고체(Platonic solid)등이 거론된다. 그은 인간의 정신적 성숙 방법을 Mekaba 수련법을 통해서 설파한다. 그는 인간 심장의 성스러운 곳(Sacred space of heart)을 강조하고, 여기야 말로 인간과 신이 만나는 지성소라고 한다. 그는 마야와 여타 토착부족들의 예언을 새롭게 해석하고, 인류의 미래에 대해 매우 밝은 전망을 보여 준다.


돈 더미 (The stack of money )

* 다음은 그가 수련 초기에 겪은 일화다. 그의 일면을 엿볼 수 있는 자료라고 본다.
오래 전 우리가 기거했던 캐나다 숲 속의 집은 지구에서 가장 아름다운 곳에 있었다. 캐톨릭 교회가 우리가 원하는 만큼 무료로 살라고 해서 살고 있었다. 우리는 아무 것도 없었지만 한편 모든 것을 가지고 있었다. 천사들이 우리가 숲 속에서 살고 있는 이 기간 동안은 일을 하지 말고 명상만 계속 하라고 했기에 우리는 믿고 살았다. 그러나 어느 시점이 오자 돈이 바닥나기 시작했다. 돈이 감소함에 따라서 내 각시는 점점 더 불안해졌다. 결국 전 소유가 16달러가 되고 돈이 더 들어올 기미가 안보였다. 돈의 공급이 축소되자 그녀의 인내심도 축소되었고 두려움은 커졌다. 그녀는 나를 떠나려고 했다. 우리는 다음 날까지 차를 위해 125 달러를 내지 않으면 차를 잃게 되었다. 우리의 곤경에 대해 그녀는 하루 종일 불평했다. 결국 우리는 잠자리에 들었으나, 그녀는 침대 저쪽 가능한 한 멀리 끝으로 가서 웅크리고 잤다.

아마 한 밤중 쯤 되었으리라. 누군가 문을 두드렸다. 당시 우리는 깊은 숲 속 한 가운데 살고 있었다. 길에서 가장 가까운 집까지 가려면 4마일 거리였다. 그래서 이 밤 시간의 방문객은 놀라운 일이었다. 나는 일어나서 옷을 입고 문을 열어 주었다. 거기에는 내가 2년 동안 만나지 못했던 옛 친구가 만면에 함박웃음을 띄고 서 있었다. 그는 들어오면서 말했다. “ 어이 이사람, 나는 자네를 사방에서 찾았다네. 정말 외딴 곳으로 왔구만. 누군가를 피해 살 일이 있는가?” 나는 말했다. “ 아닐세. 단지 자연이 좋아서 이리 왔다네. 들어오소. 그런데 이 한 밤중에 도대체 원 일인가?”

사정은 이러했다. 오래 전에 나는 그에게 많은 돈을 빌려주었다. 사실은 그냥 주어버린 셈치고 잊어버렸다.
그는 말했다. “ 자네를 찾아 돈을 갚아야 한다는 강박감이 나를 몰아세웠네. 나는 도무지 다른 생각을 할 수 없었다는 말일세!” 그는 20 달러짜리 지펴 뭉치를 탁자에 놓았는데, 3,500달러였다. 단순소박하게 살고 있던 우리에게 그것은 백만 달라 보다 큰 금액이었다. 각시는 말이 막혔다. 이 일로 그녀는 6개월간 입을 닫았고 한 마디도 없었다.


두 번째 돈 더미 ( The second stack )

그 돈이 떨어지기 시작하자 각시의 믿음은 다시 약해졌다. (아, 웃긴다!!) 이번에는 돈이 12달러가 되었고 그녀의 믿음도 흔들렸다. 각시는 계속 불평을 했고, 가족과 나를 떠나 미국으로 돌아가려 했다. 시간은 흘렀고 해도 졌으나 그녀는 불평을 늘어놓았다. 그날도 돈과 신에 대한 믿음에 대한 길고 힘든 논쟁을 하고난 후에 잠자리에 들었다.

그러자 또 다시 한 밤중에 누군가가 문을 두드렸다. 이번에는 옛날 나의 대학 초년시절 버클리에 살 때 사귀었던 친구가 나타난 것이다. 나는 믿을 수 없었다. 그가 어떻게 우리를 찾아내었는지 알 수 없었다. 그가 들어와서는 또 돈을 내 놓았다. 이번에는 1,800달러였다. 그는 말했다.“ 이 돈은 옛날 내가 필요할 때, 자네가 나에게 준 것일세. 이것이 도움이 되기를 바라네.” 각시의 반응은 전 번과 똑 같았다. 처음에는 몇 달 동안 매우 행복해 했고 불평하지 않았다. 그러나 돈이 떨어져 가면 믿음도 작아졌다. 그녀는, 나와 그녀에게 동시에 나타나서, 우리가 필요한 모든 것을 공급해주겠다고 말했던 천사들을 믿지 못했다. 거의 2년 동안 여러 번 실증해주었음에도 말이다.

돈이 떨어지자 그녀는 이 문제를 거론했고 일자리를 찾아 버클리로 돌아갔다. 이렇게 해서 그녀의 영적추구의 삶이 끝난 것이다. 곧 그녀는 천사들을 더 이상 볼 수 없었다. 그녀는 살기위해 자신을 의지하게 되었다. 그녀는 직업을 얻었고, 이제 그녀의 삶은 천사들이 우리에게 나타나기 이전의 일상으로 돌아갔다. 삶은 단단해졌고 그녀 삶에서 마술은 사라졌다. (Life became solid and the magic faded from her life.)

천사들이 나를 떠난 적은 없다. 오늘까지 나는 나의 생계는 그들에게 맡기고, 나의 에너지를 신에게 쏟는다. 나는 보이지 않는 것을 믿고 신뢰한다. 돈 자루를 보고 나의 믿음은 강해졌지만, 각시의 믿음은 약해졌다. 이것은 똑 같은 술병을 보고서, 보는 관점에 따라서 반병이나 된다고 하거나, 반병밖에 안된다고 하는 것과 같다. 이 이야기를 기억하세요. 우리는 가끔 신의 은총을 받을 때도 이처럼 테스트를 받게 되니까요.


* 또 다른 일화

한 때 나는 미래의 일들이 궁금했다. 천사들에게 미리 보여주기를 간청했고 그들은 승낙했다. 그 후 천사들은 다음에 일어날 일을 사전에 알려 주곤 했다. 예를 들면 "며칠 있으면 노란 봉투의 우편물이 올 것이다." 고 알려 주었고, 조금 있으면 실제로 그런 일이 발생했다. “ 내일 모레는 이러저러한 사람을 만날 것이다.” 라고 하면 반드시 그런 사람을 만나게 되었다. 이런 일이 실제 일어나자 나의 에고는 매우 신기해하였고 만족했다. 그러나 이런 일이 한 동안 계속되자 나는 심드렁해졌다. 삶이 똑같은 영화를 두 번 보는 것처럼 재미없었다. 결국 나는 천사에게 그만 두라고 간청할 수밖에 없었다. 이런 경험을 통해서 나는 삶에서 일어나는 모든 일은 온전하고 완전하다는 것을 느꼈다. 나는 알지 못함의 가치를 알게 되었다.


* 그의 가르침

이제 그의 가르침 중 일부를 소개하고 싶다. 내용이 다양하고 심원하며 우리가 일상적으로 접하기 어려운 것들이 대부분이어서 매우 생소하고 어렵게 느껴질 것이다. 다시 말하지만, 필자가 그의 깊은 사상과 통찰을 이해하기도 어렵고, 그 내용의 진위를 판별한다는 것도 지난한 일이다. 다만 필자는 본인이 이해한 일부를 소개함으로써 독자 여러분의 인식의 지평을 넓히는데 약간의 도움이 되기를 바랄 뿐이다. 좀 더 탐구하고 싶은 분들은 위에 소개한 책들과 youtube를 참고하면 좋을 것이다.

1. 드룬발로 멜기세덱(Druvalo Melchizedeck) 은 스스로 붙인 이름이 아니라 주어진 것이다. 이것은 Druids의 전통과 관련이 있다. Drunvalo는 ‘ 냇가에 심은 작은 나무’라는 뜻이다. Melchizedeck은 vibratory frequency 즉 ‘진동하는 주파수’라는 뜻이다. Melchizedeck은 창조주가 태초 창조를 할 때 함께 작용했던 기운이라 하겠다. 멜기세덱은 진화를 거듭해서 근원(source)에 도달한 존재다. 이 은하계에 약 천만의 멜기세덱이 있다. 이들은 근원에 머물던가 아니면 다시 하강하여 과정을 돕던가를 선택해야 한다. 나는 후자를 택했다.

2. 사람은 성행위를 통한 절정(orgasm)을 느낀다. 그러나 종류가 다른 오르가즘이 있는데 이것은 쿤달리니(Kundalini)의 발생과 상승이다. 전자가 인간 생산과 관계가 된다면, 후자는 인간의식의 진화, 상승과 관련된다. 그런데 지구에도 쿤달리니가 있다. 지구 중심에서 지표를 향해 나아간다. 여기서 지구의 챠크라(chakra)가 형성된다. 그런데 이것은 13,000년 마다 이동한다. 지구의 kundalini가 티벳에서 칠레로 옮겼고 이제 활동을 시작했다. 이것은 사람이 통제할 수 없는 일이다. 개인의 쿤달리니가 활성화되면 인간의 스승, 빛의 사람이 된다. 지금이 바로 지구의 쿤달리니가 이동하는 시기다. 지구그리드(Earth grid)가 완성되는 데는 13,000년이 걸렸다. 인류를 위해 때가 온 것이다.

지난 13,000동안 지구 챠크라는 티벳 히말라야에 있었다. 그곳 히말라야에는 이집트의 피라밋보다 더 큰 피라밋이 이미 13,000년 전에 세워져 있었다. 거기는 년 중 언제나 눈에 덮여 있어서 1년에 겨우 2주 눈에 띈다. 원정대가 거기를 갔을 때, 그 피라밋은 마치 어제 건축된 것처럼 보였다. 출입구는 열려 있었고 안으로 들어가 보니 아무런 글, 그림, 형상도 없었다. 오직 하나의 도형만 있었다. '생명의 꽃‘이 그것이다. 이 생명의 꽃 도형은 세계 도처에서 발견된다.

3. 이제‘신성한 기하학’(sacred geometry)에 대해 알아보자.
누군가는 수학이 만물을 설명할 수 있는 원리라고 했다. 아니다. 형태. 비율 등 기하학이 없으면 수학이 생기지 못한다. 기하학은 음악과 관련이 있고, 인간의 감정과도 연관되어 있다. 물론 화학, 물리학 등 과학의 기저에는 신성한 기하학이 있다. 신성한 기하학은 창조계와 만물의 기본이다. 나를 인도해준 천사는 ‘star 사면체’가 매우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항금비율 (golden mean)은 1.618...... 무한히 계속된다. 세계에 편만한 만물은 이 신성한 기하학이 적용된다. 조개, 꽃, 바이러스, 나뭇잎, 벌집 등등. 이것의 총화가 바로 ‘생명의 꽃’이라 하겠다. 이 규칙, 원리, 법칙이 만물의 기본 형식이다.

4. 우주의 창조주는 하나다. 하나의 마음(one mind), 하나의 생각(one thought)이다. ‘생명의 꽃’에서 생명의 열매(fruits of life)가 발현되는데, 이것은 만물이 생성되는 모든 경우를 나타낸다. 13개의 구체로 표현된다. 여성은 곡선, 남성은 직선을 나타낸다. 이것들이 13가지로 결합되어 ‘생명의 열매’가 된다. 모든 현상은 5가지 플라톤 입체(Platonic solids) ( 정4, 6, 8, 12, 20의 정다면체)의 결합으로 표현된다.

5. 합일 (unity)
옛 원시부족들은 고도의 명상을 위해 환각제를 이용했다. 인간의 정신을 하락시키는 환각제가 아니라, 합일성을 경험하게 하는 환각제였다. 이것을 한번 맛본 다음에는 평생 동안 그 목적을 향해 추구하게 된다.
세상에는 많은 명상법이 있다. 티벳트, 인도, 수피즘, 도교 등의 다양한 명상법이 있다. 이 모든 명상법은 합일성에 도달하기 위한 통로요 방법이다. 나는 한 때 70가지 방법을 배웠다. 결국 실재는 하나이고 거기에 도달하는 방법은 무수하다. 실재는 하나이고 그것을 해석하고 표현하는 방법은 무수하다.

6. 이 우주에는 하나의 실재를 보는 방법이 10만 가지가 있다. 사람의 대극적 인식은 그 중 하나일 뿐이다. merkaba 명상은 전혀 다르게 실재를 보는 방법이다. 이 시점에서 지구는 이것을 가능하게 해주었다. 옛 방식보다 높은 방식이다.

7. 지구는 빙하기- 온난기 - 빙하기를 반복적으로 순환해 왔다. 약 2억 4천만년 이상 9만년의 빙하기, 10만년의 온난기가 반복되었다. 지층을 탐구해보니 9만년 동안은 꽃가루가 없었고, 10만년 동안은 꽃가루가 발견되었다. 이러한 과정은 어떻게 발생하는가? 지구의 흙 속에는 식물을 기르는 광물질이 한정되어 있다. 이 광물질이 소진되면 나무들이 죽게 된다. 그러면 거대한 숲의 나무들이 불타게 되고, 이때 엄청난 양의 이산화탄소가 공기 중에 배출되고, 이것이 지구온난화를 초래한다. 지구온난화는 바다 해류를 바꾸고, 양 극의 빙하를 녹여서 해수면을 높인다. 한 때 아나사지라는 종족은 갑자기 사라져버렸다. 왜? 너무나 추웠기 때문이다. 대서양, 태평양의 해류가 바뀌고, 양극 빙하가 녹고, 해수면이 상승하면 다시 큰 빙하기가 온다. 2005년에 Times지는 이것을 경고했고, 미 부통령 엘 고어는 이 사실을 알았다. 그러나 너무 두려워 발표를 못했다.

* 남극의 3.2Km가 넘는 라슨빙벽이 무너지면 해수면이 4m 상승하고, 전 세계로 큰 쓰나미가 몰려갈 것이다. 많은 해안지방이 수몰될 것이다. 지금 이 빙벽이 녹고 있다. 전 세계 석유자본은 이것을 알고 있지만, 석유소비를 줄이는 것을 방해하고 있다. 신재생에너지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말이다.

8. 인간의 의도( 생각)가 모든 것을 창조한다. 맞는 말이다. 그러나 창조의 근원인 의도는 마음과 몸을 움직인다. 그런데 사람의 두뇌는 우뇌, 좌뇌, 앞면 뒷면으로 나뉘고, 다시 64부분으로 나뉜다. 이것은 사람의 DNA가 64 code로 된 것과 일치한다. 따라서 인간의 두뇌작용을 통한 창조는 양극성을 초래한다. 모든 좋은 것 이면에는 반드시 반대되는 면이 뒤따르게 되어 있다. 두뇌작용을 통해서 긍정적인 것이 창조되면 반드시 부정적인 것이 뒤따른다. 반대되는 것을 초래하지 않고 창조하는 법이 있는가? 있다. 머리에서 가슴으로 가서, 가슴에서 창조하면 된다.

9.사람에겐 두 가지 차크라가 있다. 하나는 두뇌와 연관되고 나머지 하나는 심장과 연관된다. 그리고 사람에겐 정서체 (emotional body)가 있다. 이것으로 온갖 감정을 느낀다. 이것도 두뇌와 연결된 정서체와 가슴과 연결된 정서체가 있다. 두뇌와 연결된 정서체의 사랑은 항상 가변적, 조건적이다. 그러나 심장과 연결된 감성체는 언제나 무조건적 사랑이 가능하다. 모든 어머니는 한 때 여기에서 무조건적 사랑을 느낀다.

10. 1945년 핵폭탄 투하는 인류역사의 전환점이었다. 수많은 외계인들이 지구에 집중하게 되었다. 1946-1948년 사이에 미국의 많은 군사기지, 핵무기 저정소 등에 UFO가 나타났다. 이 사실을 잘 알았던 사람이 이와 관련한 책 “ UFO 관련 보고서”( reports on UFOs)를 썼고, 여기에 많은 관련 정보가 들어 있다. 그는 1년 후 죽었다. 지금 지구에는 70억 인구가 있다. 유사 이래 이렇게 많은 적이 없었다. 높은 차원의 존재들이 인간을 돕기 위해 지구에 많이 와 있기 때문이다.

11. 1971년에 태양에 큰 변화가 생겼다. 태양은 수소 빛이 발생하였고, 이 빛이야 말로 지구상의 모든 생명의 탄생과 성장의 원천이다. 그런데 수소 빛이 헬륨 빛으로 바뀌었다. 우주에서 드문 일이다. 빛이 영향으로 탄생하고 발육하는 지구상의 모든 생명, 그 중에 인간은 큰 영향을 받게 되었다. 지구인은 진화의 고속도로에 진입하게 되었다. 그리고 지구인의 진화는 반드시 우주 전체 지성체들에게 영향을 미친다.

12. 지구인의 진화는 기술적인 발전에서 시작했다. 놀라운 과학기술이 인간의 진화를 자극하고 촉진한다. 허나 과학기술의 발전이 인간진화의 정점은 아니다. 그들은 촉매제일 뿐이다. 어느 단계 이상 진화하면, 과학기술에 의존할 필요가 없어진다. 외계인은 이 점을 잘 알고 있다. 인류는 급진적으로 진화하고 있고 새로운 의식으로 도약하고 있다. 예수의식(christ consciousness), 합일의식( unity consciousness), 가슴의식( heart consciousness)이라 할 수 있겠다. 새로운 인간의 출현이라고 할 수 있는 것이 일어나고 있다.

13. 인류는 전혀 새로운 순환(cycle)으로 진입하고 있다.
우주에는 마야인들이 말한 ‘분점의 세차진행’(procession of the equinoxes)라는 큰 순환이 있다. 지금의 우주는 곧 사라지고, 우리는 아주 빨이 새로운 존재의 차원으로 옮겨간다. 결국 144번째 존재계로 간다. 거기가면 전혀 새로운 우주가 시작된다. 다시 후퇴는 없으며 이것이 마지막이다.

14.바야흐로 생리적으로, DNA상으로 매우 특이한 어린이들이 여기저기서 태어나고 있다. 남색 어린이(Indigo children), 수정 어린이(cystal children)이라고도 한다. 초심령적 어린이 (super psychic children)도 있다. 그들은 고도의 지능과 특출한 자질을 보인다. 미국과 중국에서는 이들에 대해 집중 연구를 하고 있다.
.
15. 극적인 변화의 과학적인 증거는 무엇인가? 자기극의 이동(magnetic pole shift)이다. 현재의 북극, 남극을 가르키는 자기극이 지금 급격하게 변하고 있다. 언제 완성될 지는 아무도 모르지만 변화의 속도가 매우 빠른 것이 사실이다. 지구 자기극이동이 발생하면 어떻게 되나? 모든 인간의 기억이 사라질 것이다.

16. 고대 이집트 문명은 죽는 과정을 중시하고 집중했는데 특히 의식을 가지고 죽은 법을 탐구했다. 그러면 이 육체를 가지고 4차원으로 가게 된다. 4차원에 도달하면 여자는 3.6m, 남자는 4.8m까지 키가 커진다. 눈과 피부색은 달라진다. 이것을 성취하지 못한 사람은 수천 번 씩 지구에 환생해야 한다.
17. 13,000년 전 인간이 타락하기 전에는 지금과는 다른 존재였고 천사와 함께 지냈다. 그런데 인간의 추락으로 지금은 우주의 벌레 같은 존재가 되었다. 천사들은 추락한 인간세계로 내려와서 우리를 돕고 있다.

18. 예수는 “진리가 너희를 자유롭게 하리라 ”했다. 여기서 진리는 “ 인간이 진정 어떤 존재인가”와 관련이 있다. 우리가 존재의 본질을 안다면 정말 모든 것이 가능하다.

19. 심장의 성스러운 곳(sacred place of the heart)이 매우 중요하다.
여기는 모든 창조가 생기는 곳이다. 외부에 존재하는 일체의 것들이 바로 이곳에서 창조되었다. 또한 여기는 소위 Akashic records가 있는 곳이다. 만물의 모든 상황이 여기에 다 기록되어 있다. 물론 개인사 전체도 여기에 새겨져 있다. 또한 인간이 왜 지구에 왔는지 그 목적과 임무가 기록되어 있다. 모든 지구인은 외계인이다. 그리고 지구에 온 목적이 있다. 인간은 지구에 관광객으로 온 것이 아니다. 그 목적이 여기 심장의 성스러운 곳에 기록되어 있다. 사람들이 지구에 온 목적을 깨닫게 되면 모두 변할 것이다. 삶은 이 목적을 성취하기 위해 변할 것이고, 우주는 그와 같은 삶을 도울 것이다.

10. 지구인의 미래
여러분은 신과 긴밀하게 연결되어 있음을 기억하시라. 지구인 여러분은 우주에서 매우 중요한 존재다. 여러분은 상처받거나 제외되지 않을 것이다. 세상에 일어나는 모든 일은 여러분이 있어서 일어난다. 전 세계적으로 정치. 경제적 혼란과 파멸이 생길 것이다. 이 모든 것은 불가피하게 일어난다. 이런 일이 일어나서 남성시대가 가고 여성시대가 시작되어 조화로운 세상이 열릴 것이다. 조화와 균형의 시대가 온다. 이것이 진화의 순환(cycle)이다. 당신 속에 찬란한 빛이 있고, 때가 되면 그 빛이 비출 것이다. 이것을 믿고 기다리면 된다. 두려워할 것은 없고 기뻐할 것만 있다.




[출처] 드룬발로 멜기세덱|작성자 2whiteh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