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숨터학당(學堂)-진리를 깨달아 자유를....나는 나다.

탈무드 임마누엘-제21장 눈 먼 두 사람 본문

영성수행 비전/탈무드 임마누엘서

탈무드 임마누엘-제21장 눈 먼 두 사람

柏道 2018. 2. 19. 23:31


21장 눈 먼 두 사람

 

1. 임마누엘 일행이 여리고로 출발하자 많은 사람들이 뒤를 따랐다.

2. 그리고 보라, 눈 먼 두 사람이 길가에 앉았다가 임마누엘이 지나간다는 소리를 듣고 큰 소리로 외쳤다. ", 주여, 천자의 아들이여. 우리에게 자비를 베푸소서."  

3. 사람들이 조용히 하라고 윽박질렀지만 소경들은 오히려 더 크게 울부짖었다. ", 주여, 천자의 아들이여. 우리에게 자비를 베푸소서."

4. 그러자 임마누엘은 걸음을 멈추고 그들에게 큰 소리로 물었다. "여러분은 내가 당신을 위해 무엇을 하기를 원하시오?"

5. 그들이 말했다. "주여, 우리의 눈을 뜨게 하셔서 세상의 호화로움을 희미하게나마 볼 수 있도록 해 주십시오."

6. 임마누엘은 그들을 불쌍하게 여겼다. "여러분을 볼 수 있게 만드는 것은 누구의 힘이라고 생각합니까?"

7. 그들이 대답했다. "그것은 創造의 힘이며 法則 속에 있습니다."

8. 임마누엘은 깜짝 놀라며 대답했다. "진실로, 내가 여태까지 이런 신앙과 지식을 이 백성들 가운데서 결코 본 적이 없습니다. 여러분이 기대하는 대로 여러분에게 이루어질 것입니다."

9. 그리고 임마누엘이 그들의 눈을 만지니 그들이 즉시 볼 수 있었으며, 그들은 임마누엘을 따랐다.

10. 일행이 계속 길을 가는 동안 임마누엘은 진심으로 사람들을 가르치며 말했다.  

11. "진실로, 진실로 내가 여러분에게 말합니다. 여러분이 만일 지식이 있고 이해력이 있어서 지혜를 신봉한다면, 또한 여러분이 만일 정직하게 사랑을 실천하고 의심하지 않는다면 여러분도 먼눈에 그런 일들을 할 뿐만 아니라, 무화과나무에게 '마르라' 하고 말하면 그것이 마를 것이요, 또는 산에게 '네 자신을 들어 바다 속으로 던져라' 하고 말하면 그대로 될 것입니다.

12. 진리와 지혜 속에서 지식을 가지십시오. 그러면 여러분의 영혼과 여러분의 인식이 강력하게 될 것입니다.

13. 여러분이 지식을 갖게 되어 지혜의 진리 속에서 살면 여러분의 영혼과 여러분의 의식은 무한한 능력으로 채워질 것입니다.

14. 그래서 여러분이 기도 중에 명령하거나 원하는 모든 것은 여러분이 이를 확신한다면 얻을 것입니다.

15. 그러나 기도가 반드시 필요한 것이라고는 생각하지 마십시오. 여러분의 영혼과 의식이 지혜를 통해 훈련되어 있으면 기도하지 않고도 여러분이 얻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16. '사람은 예정된 意志를 가지고 있다'라는 날조된 가르침에 귀를 기울임으로써 여러분 자신을 속이지 마십시오. 이 믿음은 틀린 것이기 때문입니다.

17. 이것을 아십시오. 무엇이든지 사람이 이루기를 원하면 항상 그렇게 하려는 意志를 먼저 創造해야 합니다. 그것이 自然法則이기 때문입니다.

18. 그래서 사람은 스스로의 삶의 진로를 결정하지만, 運命이라고 알려졌습니다.

19. 그러나 사람이 법칙에 맞는 의지를 일으키기 위해서 지식을 습득하고 진리를 배워야 한다는 것은 사실입니다.

20. 여러분 스스로를 배우기 위해 또한 靈魂完成시키기 위해 사는 사람이라고 생각하십시오.

21. 여러분은 靈的으로 完全하게 되는 임무를 갖고 태어났기 때문입니다.

22. '사람들이 창조를 저버려 왔기 때문에 사람들은 스스로를 영적으로 다시 한 번 완성시켜야만 한다.'라는 그릇된 가르침이 미래에 널리 퍼질 때 관심 갖지 마십시오.

23. 이런 그릇된 가르침을 조심하십시오. 왜냐하면 처음부터 끝까지 틀린 것이기 때문입니다.

24. 진실로, 진실로 내가 여러분에게 말합니다. 인간은 결코 靈的으로 완전하지 않았으며, 따라서 결코 人間創造를 저버리지도 않았습니다.

25. 각 사람의 靈魂은 스스로를 完成시키고 또 智慧를 습득하는 임무를 위해 특수하게 창조됩니다.

26. 그럼으로써 법칙에 의해 정해진 대로 각 사람의 영혼이 창조와 하나로 되는 것이며, 그로써 그 안에서 창조가 성장하고 발전하여 결국 스스로를 완성시킵니다.

27. 한 사람 안의 영혼이 한 개체이듯이 창조도 자신 안에서 하나의 개체며, 그 밖에는 어떤 다른 힘도 존재하지 않습니다.

28. 창조는 그 자신 안에서 순수한 영혼이므로 무한한 힘입니다. 창조가 그 자신 안에서 하나며 그의 외부에는 아무 것도 존재하지 않기 때문입무드 임마누엘니다.

29. 그러므로 나를 창조의 아들과 신의 아들이라고 부름으로써 나를 욕되게 할 그릇되고 날조된 미래의 가르침을 경계하십시오.

30. 이들 그릇된 가르침으로부터 거짓이 만들어질 것이며, 또 그런 것들 때문에 세상은 많은 궁핍과 불행을 겪을 것입니다.

31. 그릇된 미래의 가르침에 관심 갖지 마십시오. 미래의 가르침은 영혼과 創造와 나를 하나로 연결시키려고 애쓰고, 그로부터 세 겹으로 된 하나의 實在라는 것을 만드는데 이것이 차례차례로 다시 하나의 개체로 되어야 한다고 말할 것입니다.

32. 그릇되고 혼합된 이들 미래의 가르침에 주의하십시오. 創造의 논리적인 법칙에 따라 하나의 三位一體가 불가능하기 때문입니다.

33. 진실로 여러분에게 말합니다. 군주들은 그 백성들을 억압하고, 강력한 군주들은 백성들에게 폭력을 사용합니다. 이와 비슷하게, 앞으로의 종파들도 나의 가르침을 혼합하여 퍼뜨릴 때 폭력을 사용할 것입니다.

34. 따라서 그들을 경계하여, 이들 그릇된 가르침의 멍에를 메고 가도록 강요받게끔 여러분 자신을 내버려두지 마십시오.

35. 이 일이 여러분에게 일어나서는 안 됩니다. 그 대신에, 여러분이 위대하게 되어 진리를 배우고 이를 가르쳐야만 합니다.

36. 내가 사람들에게 진리와 지식을 가르치기 위해 왔으므로 여러분은 이 진리가 실로 널리 전파되도록 계속해서 발돋움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