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터학당(學堂)-진리를 깨달아 자유를....나는 나다.
.우주를 빛과 어둠으로 분리한 이유 ㅡ 카발라,신지학 (2)수한 (水漢) 본문
우주를 빛과 어둠으로 분리한 이유
ㅡ어둠을 교정하고 어둠을 빛으로 상승시키기 위한 하나님의 사랑이었다.
수한 (水漢) 2018.02.11 16:17
.空 ㅡ 궁창 하늘
風 ㅡ 빛,운동
火 ㅡ 열,에너지
水 ㅡ 물,생명
地 ㅡ 땅, 만물
.어둠의 교정을 카발라에선 틱쿤이라 한다.
.신이 궁창(지구,우주,태양계...)안에 들어온다 (빛으로)
.빛의 발출은 신의 사랑이다.
.우리가 진화할 수 있는 이유는 더 높은 차원의 빛이 우리 안에 강림하였기 때문이다 (성령강림절)
.지구의 행성계 안에서 모든 공부를 마치면 gate가 열린다.
.셰비라 ㅡ 영혼의 추락, 틱쿤 ㅡ 영혼의 상승
.궁창 안에서 많은 윤회전생을 통해 단계 단계 공부를 마치면 중심우주로 들어가게 된다.
.13,000년 만에 게이트 문이 열려 빛이 들어오고 있다.
새로운 주기가 도래해 빛이 들어오고 있다.
ㅡ어둠의 존재들이 이를 거부하고 있다.남의 에너지를 뽑아 마음대로 궁창을 드나들려 한다.
.에덴동산에 생명나무와 지식나무가 있다.
사탄(뱀,여자,지혜)
지식나무 앞에서 릴리스와의 만남
.왜 사탄이 여자의 모습을 하고 있는가?
.이브의 임무
ㅡ이브에게는 식물들을 돌보는 임무가 주어졌고,식물들의 특성을 연구하는 일에 계속 몰두했다.
에덴동산의 식물들을 연구하던 그녀는 마침내 지식나무라는 미지의 식물을 발견하게 되었고
그녀는 천성적으로 호기심이 강했기 때문에 그 나무의 뿌리 저 밑으로부터 올라오는 힘들을 알려고 했다.
이 탐구 때문에 이브는 천국의 기쁨,영감,빛으로부터 등지게 되었고,
물질의 심연속으로 더 깊이 빠져들게 되었다.
그녀는 마침내 지하흐름의 거주자들,
즉 신으로부터 스스로를 단절한 타락의 창조물들에 대해 정통하게 되었다.
.아담의 부인은 둘이었다 (첫번쨰 릴리스,바이블이 숨겼다)
이브를 유혹했던 변장한 사탄은 릴리스였다.
릴리스는 아담이 지식나무 앞에 갔을 때 아담을 꼬셔서 결혼했다.
그녀는 아름답고,도도하고 지적이고 열정적이고 평등을 주장하고
누구에게 지기를 싫어했다(유대신화에 나온다)
아담과의 관계가 틀어진후 궁창밖으로 나가 짐승처럼 살게 되어
아담은 이브와 재혼을 하였다.
이에 릴리스의 시기,질투,사랑받고 싶은 마음이 어둠의 에너지가 되었다.
이 에너지는 반드시 정리해야 한다.
시어머니에게 억압받는 것도 부정적 어둠의 에너지다
이것이 지금 한국사회의 정화되지 않은 에너지다.
.릴리스는 팜므파탈 이미지다
.아담의 임무
에덴동산에서 아담의 임무는 동물들을 돌보는 것이었다.
이 동물들은 오늘날 우리들이 알고 있는 그런 동물들이 아니다.
그들은 인간들과 같은 영역에 속해 있었고 그들의 몸은 빛을 발했다.
신은 아담에게 그 동물들을 돌보는 임무를 주었을 뿐만 아니라 그것들의 이름도 지어주도록 시켰다.
각 문자와 숫자는 특정한 우주력,우주원리와 연결된다.
아담은 모든 피조물들의 진동을 알고,별,행성,우주 흐름과의 대응관계를 알고 있었기 때문에
동물들에게 적절한 이름을 지어줄 수 있었던 것이다.
.사탄의 유혹과 아담과 이브의 추락
.지금은 환궁의 나팔소리가 울린 상태다
.어둠의 죽음나무(클리포트). 생명나무(세피로트)
클리포트로 뒤집어지는 것을 경계하라
.우리가 속한 세상은 말쿠트라 어둠과 결합할 가능성이 많다
.본성의 회복
빛의 생명나무 > 생명의 꽃 > 메타트론의 큐브 > 머카바의 divine love
.본래의 상태로 돌아가다
returning to our original state
.영혼의 목적 ㅡ 에너지의 정화,신성과의 합일. 궁극은 사랑과 정의의 조화를 이루어야 한다.
.내 안의 우주, 내 밖의 우주
의식은 만물의 토대다
.아찔롯계 ㅡ 신성계
브리아계 ㅡ 창조와 생명계
예찌라계 ㅡ 아스트랄계
앗시아계 ㅡ 물질계
.내 안의 중심자리가 the one 이고 neo다
.내 안의 빛, 내 안의 포스
정신의 회복, 의식의 개혁
.중앙의 火 황금색 에너지(태양)를 깨우게 되면 완벽히 의식을 깨워 궁창을 깨고 나가 지구밖 체험,
지구밖을 자유롭게 드나들 수 있다. 몸안의 지수화풍이 완전히 꺠어나는 것이다
.물질계의 경험을 종료하고 상승하자!!
.지수화풍을 통해 상승,치유,
치유된 나는 내 안에서 지수화풍을 다 다룰 수 있어야 한다.
.헤르메스 우주론 ㅡ위에서와 같이 아래에서도 된다
.힌두철학 우주론 ㅡ 우주에 있는 것은 인간에게도 있고 인간에게 있는 것은 우주에도 있다.
.인간과 우주의 유사성의 원리 ㅡ인간과 우주는 창조과정과 구성요소와 작용원리에 있어서 같다.
.프렉탈 원리 ㅡ 자체유사성, 부분을 이루는 요소가 전체와 닮았다.
제1의 토성기 ㅡ 열,광물 (프라즈마 상태)
제2의 태양기 ㅡ 공기,식물,식물이 기체 상태
제3의 월기 ㅡ 물,동물,식물과 동물이 액체 상태
제4의 지구기 ㅡ 흙,인간,식물과 동물과 인간이 고체 상태
고체상태가 된것은 우주와의 단절을 의미한다.빛이 들어오지 않기 때문이다.
.상위차원의 고체 ㅡ 크리스탈
액체 ㅡ 콜로이드
기체 ㅡ 프라즈마
.수십억년의 지구기
포탈기 ㅡ
휴페르보레이오스기 ㅡ
레무리아기 ㅡ 정신문명이 고도로 발달
아틀란티스기 ㅡ 물질문명이 고도로 발달 , 레무리아와 싸워서 둘다 망함
.후아틀란티스기
제1기 ㅡ고 인도문화기
제2기 ㅡ 고 페르시아 문화기
제3기 ㅡ 이집트 칼데아 문화기
제4기 ㅡ 그리스 로마 문화기
.인간의 진화
광물 (육체)
식물 (에테르체)
동물 (아스트랄체)
인간 (자아체)
창조1 ㅡ식물의 역생(감정)
창조2 ㅡ 동물의 횡생(생각)
창조3 ㅡ 인간의 자생(의지)
.생명나무(중심우주)
.아담카드몬(최초의 인간) 완벽한 인간형태로 창조
ㅡ 이 체안에서 지수화풍을 완벽히 구현했다.
지금은 영이 체안에서 잠들어 있다.
세피로트의 열개의 빛이 완벽히 구현된 상태다
어둠의 세력과 손을 잡으면서 빛을 잃어가고 카르마를 일으켜 필사자(必死者)가 되었다(윤회)
.우주의 섭리로 창조된 인간 ㅡ자아의 회복,신성의 합일
신성계의 호마,정신계의 네쉬마,아스트랄계의 루아호,물질계의 네폐쉬
.Form ㅡ 음,그릇,집,포도밭,여성의 난자,꾸나
Force ㅡ 양,빛,집주인,농부,남자의 정자,작용
.빛,의식 이것이 그릇에 담겨야 한다.그릇을 비워야 한다.
그러기 위해선 아이마음이 되어야 한다.
.spirit ㅡ 원리,의식화의 힘
soul ㅡ 생명,진화자극의 힘
body ㅡ형성,진화유지의 끈기
이 모든 것이 바람과 물과 불의 결합작용으로 일어난다.
.하나의 궁창(空)이 만들어지면 소리가 나온다 ㅡ AUM
이때부터 빛과 어둠이 분리되기 시작한다
.현대인은 코뼈가 휘어 있어 에너지가 불균형하게 작용한다.
.머리의 상부 형태 ㅡ 천상의 고향인 영계에서 고차원의 하이어라키 존재에 의해,
전세의 생활에 작용하던 여러 힘들의 관계성 속에서 만들어진 것.
머리 상부의 융기는 천계와 깊은 관계
.얼굴의 눈및 코의 형태 ㅡ 영계에서 유행하는 얼굴 가운데서도 특히 흉부(호흡)에 대응하는 부분
얼굴 중간 부분은 대기권의 공기나 예테르 형태와 깊은 관계
.하부의 입과 턱의 형채 ㅡ 지상적인 것에 적응하는 양상
대지에 구속되어 있음을 나타내는 손발이나 소화계에 깊이 관계
.몸속 4개의 동굴 ㅡ 두강,흉강,복강,골반강
.코가 휘면 들숨 날숨 불균형으로 음양 불균형에 의해 의식의 균형을 갖추기 어렵다.
.코가 오똑한 분은 감정이 끄떡도 안해 공부를 잘 안한다.
낮거나 휘면 세상일에 감정의 영향을 많이 받는다.
.이마,머리 튀어나온 사람은 영계의 지배를 많이 받는다.
.턱발달 ㅡ 의지가 강함
.참나만 깨운다고 되는 것이 아니다. 모든 단계의 공부를 해야 한다.
신성계의 호마,정신계의 네쉬마,아슽트랄계의 루아흐,물질계의 네폐쉬
.공부를 할수록 진리는 단순해진다
.그리스도 의식은 완벽한 균형과 조화를 이루는 것이고 그것은 태양을 상징한다.
.영화 닥터스트레인지도 원방각을 돌린다.
고대의 스승들은 에너지 수련을 했기 때문에 유체이탈 등의 능력을 발휘해 제자를 공부시켰다
현대는 사람의 의식이 깨어나는때라 그런 능력은 쓰지 않는다.
Teach me! 가르쳐 주세요.
에고가 산산조각이 나야 한다.
닥터스트레인지는 에너지 세계와 현실 세계를 동시에 사는 존재다.
.흑마술 ㅡ 자기 이익 위함
백마술 ㅡ 병치료
.원방각은 모든 도형의 시작이다
.언어수업 ㅡ 선묘에서 문자로
.자음은 외부세계를 묘사해서 만들었다. 사물과 주변환경 등 외부 세계를 묘사한다.
모음은 사람의 감정을 표현한다.
.읽기수업은 필기체를 읽는 수업에서 활자체를 읽는 수업으로 진행한다
.글자를 가르칠 때는 의미와 도덕교육을 연결할 수 있도록 한다
.표의 문자에서 표음문자로 가야 한다.
.전체에서 출발해서 개별로 나누어 가는 순서로...
.자음과 모음의 교육방식의 차이
.교사들이 혼을 표현하는 방식 ㅡ 문화사의 습득을 통한 지식 교육이 아니라
교사들의 혼적 체험과 아이디어를 동원해서 실행하는 교육
.일석삼극 ㅡ 회삼귀일
.전시안 ㅡ 통일,일심,하나의 눈
.때때로 수동적인 힘을 쓰고 ㅡ 인고를 해야 한다
때로 역동성을 써야 한다 ㅡ 업그레이드 할 때
.도마복음에서 여성이 남자가 되어 데려갈 것이다=불교에서 다음생 남자로...
.그릇을 비워서 받아야 한다 ㅡ 변혁.
지수화풍의 에너지를 쓰는게 에어밴더다.
.자기 게체성을 버리고 내안의 다양한 능력을 써라
여성성,남성성을 강조치 않고 변혁의 에너지를 써라
.인,의,예,지,신은 내안의 지수화풍의 힘을 쓰는 것이다
.알아차림 안에서 어떤 힘과 지혜를 쓰는지 알아야 한다.
.대우주의 궁창에서 삼위일체를
.어둠은 어둠과 암흑물질로 이루어져 있다
.AUM이 궁창안에서 울려퍼지면서 우주가 펼쳐짐
.빛과 어둠이 AUM으로 결합하다
.무극의 태극을 살아있는 이미지로 가져올 떄가 왔다
.12개의 중심 근원의 빛, 외곽이 12개를 가지고 있다.
.궁창이 만들어졌다는 것은 시간이 주어지는 것이며 그 안에 빛이 들어와 우리를 인도하는 것이다.
.빛이 곧 힘이며,인과라는 시간속에 갇혀 우리는 벗어나지 못하고 있는 것이다.
.의식이 깨어나 포스를 깨워야 한다
.Force ㅡ 성부
Light ㅡ 성자
Time ㅡ 성령
.내 중심으로부터 회오리쳐 나가는 힘!
空 ㅡ 적멸보궁,근원의 근원,무극,브라흐만,불꽃없는 수레바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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