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숨터학당(學堂)-진리를 깨달아 자유를....나는 나다.

아이반호프의 비전학 5. 마법 지팡이 1 본문

천지인 공부/카발라

아이반호프의 비전학 5. 마법 지팡이 1

柏道 2018. 9. 18. 20:57


 아이반호프의 비전학 5. 마법 지팡이 1



마법 지팡이란 무엇인가? 그것은 단순한 스틱이다. 그러나 매우 특별한 기능을 지닌 스틱이다. 그것은 상위와 하위 두 세계를 연결하는 고리 역할을 한다.  


마법 지팡이는 대개 아몬드 나무나 개암 나무 가지로 만들어진다. 전통적으로 그것의 길이는 1 규빗이다. 1 규빗은 약 20 인치로, 손가락 끝에서 팔꿈치까지의 길이이다. 그리고 그 굵기는 손가락 굵기 정도된다.


마법사가 마법 지팡이를 만들기를 원할 때 그는 미리 목욕재계를 하고 동이 트기 전에 나무로부터 가지를 자른다. 가지를 자르는 동안 특정한 마법 공식을 입으로 발성한다.


껍질을 벗겨낸 후 그는 지팡이의 양 끝에 작은 모자를 씌운다. 하나는 은으로 된 것이고 다른 하나는 금으로 된 것이다. 그것들 각각에는 특정한 말씀이나 심벌이 새겨져 있다. 그리고 나서 그는 지팡이를 축성한다. 그러면 마법적 목적에 사용하기 위한 준비가 된 것이다.


그러나 생각과는 달리 마법 지팡이를 가지고 있다고 해서 실제로 영들을 부리는 마법사가 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영들을 부린다는 것은 그렇게 쉬운 일이 아니다. 어떤 사람들은 마법 지팡이를 사용하면 72 혹성영들을 자기 뜻대로 부릴 수 있다고 생각한다. 참으로 무지한 생각이 아닐 수 없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혹성영들을 통해 무엇을 하길 원할 것이라 생각하는가? ​그들로 하여금 인류의 이익을 위한 일을 돕게 할까? 사람들 사이에 평화와 빛이 번지도록 할까? 전혀 그렇지 않다. 그들은 이 위대한 영들이 자기들에게 돈과 사랑, 세속적 성공을 가져다 주길 기대한다. 자신의 능력을 계발하거나 덕성을 고양시키는 노력은 전혀 하지 않고 말이다.

그런 사람들에게 경고하건대, 그런 식으로 행동하는 것은 블랙 롯지의 편이 되는 것이다. 왜냐하면 블랙 롯지는 자격도 없는 사람들의 마음 속에 영을 부리고 싶은 욕망을 부추기기 때문이다. 


빛의 영들을 인간적인 욕망의 성취를 위해 부리려고 애쓰는 것은 신성모독이다. 게다가 당신은 이 영들이 아무의 명령에나 따르지 않는다는 사실을 인식해야만 한다. 당신은 먼저 영적인 세계에서 특정한 위계에 도달해야만 한다. 그렇지 않으면 그들은 당신을 별 볼일 없는 사람이라 보고 혼자 버둥거리게 놔둘 것이다. 72 혹성영은 당신의 변덕을 만족시켜야 될 의무가 없다.


만일 그들이 당신에게 순종하게 만들고 싶다면 당신은 당신의 순수성과 마음의 힘 그리고 자기 통제력을 충분히 계발하도록 하라. 당신이 원하는 것을 얻고자 하는 마음으로 그들의 이름을 부르는 것만으로는 충분치 않다.

진정한 마법 지팡이는 단순한 나뭇가지가 아니다. 그것은 상위 세계와 하위 세계, 하늘과 땅을 연결하는 살아 있는 고리이다. 마법 지팡이를 사용하려 하기에 앞서 우리는 내면에 영적인 지팡이를 소유해야만 한다.